본문 바로가기

이슈 모음/연예 이슈 모음

손흥민 입고있었던 'NOS7' 티셔츠 브랜드의 정체와 의미

by 아이러니한아이러니 2022. 5. 25.

이번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21-22 시즌에서 개인 득점 23 득점으로 모하메드 살라 선수와 공동 득점왕을 기록 한 손흥민 선수가 인천공항에 입국 당시에 입고 있었던 'NOS7' 티셔츠와 그 브랜드가 많은 팬들로 부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입국 당시에 입고 있었던 'NOS7' 티셔츠

공항 입국당시 입고있었던 손흥민선수의 NOS7 티셔츠 와 골든부츠
공항 입국당시 입고있었던 손흥민선수의 NOS7 티셔츠 와 골든부츠

입국 당시에 손흥민 선수가 입고 있었던 티셔츠 브랜드 이름이 'NOS'라고 적혀있고 'NOS'문자 끝부분에는 숫자 '7'이 적혀있습니다. 골든부츠와 더불어 많은 분들이 손흥민 선수가 입고 있었던 티셔츠에 관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NOS7' 브랜드 정체와 뜻

'NOS7'의 뜻

'NOS'의 영문표기를 손흥민의 영문 이름인 'SON'을 거꾸로 표시한 것이고, 끝에 있는 숫자 '7'은 손흥민 선수 본인의 등번호를 의미합니다. 

  •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에서는 'NOS'의 단어의 뜻을 'Nothing, Ordinary Sunday(평범한 일요일은 없다)' 라고 표현되어 있습니다.
  • NOS7 인스타그램 (링크)

 

'NOS7' 홈페이지

NOS7 홈페이지에 나오는 이미지(출저 : NOS7 홈페이지)
NOS7 홈페이지에 나오는 이미지(출저 : NOS7 홈페이지)

 

'NOS7'은 손흥민 개인이 상표를 출원한 개인 브랜드로 'NOS7' 외에도 'INFFELD'라는 상표도 함께 출원했습니다.

  • 'INFFELD'는 '요식/호텔업', '맥주/음료수' 등을 위한 상표라고 합니다. 

'NOS7' 인터넷 홈페이지에는 올해 2022/06/17 에 공식적으로 브랜드 출범일을 표기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문구에 "with precious time for youself june 17, 2022(2022/06/17 당신의 귀중한 시간)"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 인터넷 홈페이지 참조(링크)

 

 

 

손흥민의 몸값,전적과 경제적 파급 효과는?

손흥민은 한국시간으로 2022/05/23 잉글랜드 프로 미어 리그(EPL) 21~22 시즌 마지막 라운드인 38라운드인 노리치 와의 노리치 홈 경기장에서 경기를 치렀습니다. 경기 결과 5-0으로 완승을 거뒀으며

yogp.tistory.com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최저금액은 얼마?

최근까지도 말이 많았던 소상공인 피해지원 금액에 대해서 이번 추가경정 예산안 발표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과 지원범위 가 발표되었습니다. '지원금이 300만 원이다, 아니다 1,000만 원이다'라

yogp.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