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모음/사회 이슈 모음

유방암 말기의 아내.. 남편의 마트 폐업 결정, 그리고 돈쭐 내주는 사람들

by 아이러니한아이러니 2021. 11. 27.

안녕하세요. 아이러니한 아이러니입니다. 최근 한 동네 마트가 폐업을 한다는 소식에 여러 동네 주민들이 방문하여 '돈쭐'을 내주고 있다고 합니다.

 

 

 

 

마트사장이 폐업을 결정하게 된 이유

마트 사장인 A 씨의 부부는 최근 아내가 유방암 말기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남편인 A 씨는 아내 병원비를 와 생업을 위해서 마트 운영을 계속하려고 했지만 집에 혼자 있는 초등학생 4학년의 자녀가 집에 혼자 남아있게 되어 아내와 아이하고 같이 시간을 많이 보내면서 조금 더 챙겨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폐업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마트 사장의 소원

마트사장인 A 씨는 폐업 전까지 반품이 불가능한 물건들을 최대한 많이 팔고 싶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는 물건을 납품한 업체들에게 대금을 지불하기 위한 돈이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사연을 카페에 올리게 된 사장의 지인

지난 24일 이러한 안타까운 사정을 알게 된 사장의 지인이 용인지역 맘 카페에 '폐업을 앞둔 마트 사장님을 위해'라는 제목으로 사연을 게시했습니다.

 

이런 사연이 지역 맘 카페에 올라가자 맘 카페 회원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발생했습니다. 이런 사연을 접한 맘 카페 회원들은 바로 A 씨의 마트로 향하게 되었고 , 카페에 글이 게시된 당일 많은 회원들이 마트에 방문하여 물건을 구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보육원 기부에 인증샷 까지

많은 회원과 이웃주민들이 마트에 방문하여 물건을 구매하게 되었고 물건을 구매한 회원들은 인증숏을 찍어 카페에 인증글까지 올리기도 했습니다. 그중에는 62만 원어치를 산 네티즌이 구매한 물품을 보육원에 기부했다는 인증글도 올라왔습니다.

 

보육원에 기부를 한 네티즌은 " 마트에 구입하여 기부를 하는 아이디어에 몇몇 분들이 바로 연락을 주셨다"며, 아이들이 35명, 유아 10명인 보육원에 물품을 전달 해드리고 왔다" 고 합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찾아와서 물건을 구매 까지 이어지게 되어 매장 진열대에는 물건이 텅텅 비어 있게 되었지만, 마트 사장님의 마음은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에 대한 고마움으로 가득 차게 되었다고 합니다.

 

 

 

폐지 줍는 할머니 도와주는 중학생 10명의 선행

안녕하세요 아이러니한 아이러니입니다. 평소 교문 앞에서 폐지를 정리를 하는 할머니를 도와준 중학생 10명의 선행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10명의 중학생들의 아름다운 선행 중학생들

yogp.tistory.com

 

 

 

로또 당청금 5억 친구 암치료에 전액 기부한 사연

1등 당첨금이 5억원에 이르는 즉성 복권에 1등으로 당첨된 당첨자가 아픈 친구를 위해서 5억원 전부를 치료비에 보태겠다는 사연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첨자 A씨는 최근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yogp.tistory.com

 

 

 

실직한 아이 아빠에게 피자를 선물해 '돈쭐'나고 있는 사장님

한 아이의 아빠에게 피자를 선물한 피자집 가게 사장이 요즘에 쉴새없는 주문 · 전화 '돈쭐' 에 정신없다고 합니다. 한부모 아빠에게 공짜로 피자를 선물한 사장님 실직한 이후 7살인 딸 생일을

yogp.tistory.com